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아빠본색’ 권장덕, 숨겨왔던 반전 춤 실력 공개…“나는 춤신춤왕”

알림

‘아빠본색’ 권장덕, 숨겨왔던 반전 춤 실력 공개…“나는 춤신춤왕”

입력
2019.03.13 21:14
0 0
채널A 제공
채널A 제공

‘아빠본색’ 권장덕이 숨겨왔던 춤 실력을 뽐냈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그 동안 숨겨왔던 반전매력의 춤 실력을 선보인 권장덕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권장덕&조민희 부부는 딸 영하가 외출한 뒤 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

점심 시간, 밥을 먹자는 권장덕에게 아내 조민희는 “나 갱년기인가보다. 밥하기가 싫다”라며 간단히 배달음식을 시켜먹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배달음식을 꺼리는 권장덕은 아내가 피자를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점심밥을 직접 사와서 먹기 시작한다.

이 모습을 본MC 김구라는 개인 생활을 하는 셰어하우스도 아닌데 정말 이색적인 광경이라며 권장덕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에 조민희는 평소 권장덕이 배달음식을 싫어하는 탓에 아이들이 어릴 때 배달음식을 시켜먹다가도 아빠가 오는 소리에 음식을 숨기곤 했던 일화를 공개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든다.

한편 점심식사를 하던 권장덕은 TV에 출연한 딸 영하를 보며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계속해서 외출한 딸을 찾으며 ‘딸 바보’의 면모를 뽐내던 그는 결국 학원 수업을 받고 있는 영하를 찾아가기로 한다. 이 과정에서 아나운서 지망생 영하의 하루가 공개되어 눈길을 모은다. 아나운서 학원에서 직접 브리핑 연습을 하고, 역량면접에 필요한 춤 연습에도 열심인 영하의 열정에 스튜디오의 MC들 모두 감탄한다.

이후 영하의 댄스 학원에 방문한 권장덕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춤 실력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영하와 함께 가수 제니의 ‘SOLO’ 춤을 배우던 권장덕은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드는 것부터 삐걱거리다가 마이클 잭슨의 문워크,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엉성하게 따라해 폭소를 일으킨다.

또한 부부는 ‘트러블 메이커’ 커플댄스에 도전해 환상의 케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춤신춤왕(?)의 매력을 뽐낸 권장덕의 모습은 13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