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쇼 오디오자키’ 몬스타엑스 민혁 “목표? 대중성 잡고 슈퍼스타 되겠다”

알림

‘쇼 오디오자키’ 몬스타엑스 민혁 “목표? 대중성 잡고 슈퍼스타 되겠다”

입력
2019.03.13 12:02
0 0
tvN 제공
tvN 제공

‘쇼 오디오자키’ 몬스타엑스 민혁이 프로그램 출연 목표와 소감을 전했다.

1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는 tvN ‘쇼 오디오자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성시경,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 원호, 기현, 민혁, 주헌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이영준 PD가 참석했다.

이날 몬스타엑스 민혁은 출연 소감에 대해 “사실 굉장히 떨렸다. 4명만 하게 돼서 떨리고 걱정도 많이 됐다”고 말한 뒤 “그렇지만 평소 저희 소속사 사장님께서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한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번에 저희가 음악 방송 1위도 하고 다른 차트에서도 성적이 좋았다. 반면 저희가 아직 조금은 대중성이 모자라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대중성도 잡고 팬 분들도 잡아서 슈퍼스타가 되어보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쇼 오디오자키’는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이는 라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쇼 오디오자키’의 오디오 자키로는 성시경, 박명수,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 원호, 기현, 민혁, 주헌이 나선다.

전국을 돌아다니는 이동식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오디오 자키들은 자신만의 매력이 드러나는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의 오디오 방송은 각종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으며, TV를 통해 비하인드를 포함한 준비과정과 진행상황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