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쇼 오디오자키’ 몬스타엑스 기현 “멤버들 반응? 우리에게 관심 없어”

알림

‘쇼 오디오자키’ 몬스타엑스 기현 “멤버들 반응? 우리에게 관심 없어”

입력
2019.03.13 12:08
0 0
tvN 제공
tvN 제공

‘쇼 오디오자키’ 몬스타엑스 기현이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는 다른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1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는 tvN ‘쇼 오디오자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성시경,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 원호, 기현, 민혁, 주헌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이영준 PD가 참석했다.

이날 몬스타엑스 기현은 오디오자키 가운데 유일하게 4명이 동시에 한 방송에 출연하는 자신들의 방송에 대해 “저희는 네 명으로 이뤄지다 보니까 저희끼리도 생각했던 게 팬 분들이 저희 브이앱 할 때 ‘대환장 쇼’를 보는 것 같다고 하셨는데, 그것도 나쁘지 않은 장점이라고 생각했었다”며 “네 명의 에너지를 낼 수 있고 그만큼 아이디어도 많이 낼 수 있어서 장점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주헌, 민혁, 기현, 원호를 제외한 다른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서는 “사실 다른 멤버들은 아직까지 저희에게 크게 관심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원호 역시 “오늘 저녁에 녹음이 있으니까 일찍 자라고 이야기하고 별 관심은 없더라”며 “정확하게 어떤 프로그램을 하는지 모르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주헌은 “멤버들이 활동을 마친 뒤 각자 자기만의 계발시간을 가진다고 그런 것 같다”고 급히 상황을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쇼 오디오자키’는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이는 라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쇼 오디오자키’의 오디오 자키로는 성시경, 박명수,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 원호, 기현, 민혁, 주헌이 나선다.

전국을 돌아다니는 이동식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오디오 자키들은 자신만의 매력이 드러나는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의 오디오 방송은 각종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으며, TV를 통해 비하인드를 포함한 준비과정과 진행상황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