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왜그래 풍상씨’ 천이슬, 통통 튀는 매력의 감초 캐릭터 ‘존재감 입증’

알림

‘왜그래 풍상씨’ 천이슬, 통통 튀는 매력의 감초 캐릭터 ‘존재감 입증’

입력
2019.03.12 11:20
0 0
‘왜그래 풍상씨’ 천이슬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초록뱀미디어 제공
‘왜그래 풍상씨’ 천이슬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초록뱀미디어 제공

배우 천이슬이 ‘왜그래 풍상씨’에서 빠질 수 없는 감초 캐릭터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KBS 2 ‘왜그래 풍상씨’는 국민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천이슬은 극 중 한심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천이슬은 오랜만의 브라운관 복귀에도 어디로 튈지 모르는 한심란 역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변치 않은 인형 같은 미모와 개성 넘치는 연기는 극의 감초로 자리잡았다.

한심란은 매회 파격적인 스토리를 보여주는 인물로 극의 흥미를 돋웠다. 그는 등장부터 이외상(이창엽) 아이를 가졌다는 깜짝 선언으로 새로운 긴장감을 몰고 왔다.

때로는 해맑은 철부지 행동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이외상과 조영필(기은세) 관계에 갈등을 고조시키는 악녀를 자처하기도 했다.

특히 최근 방송에서 이외상이 뇌사 위기에 처하면서 한심란의 미래 또한 궁금증을 낳고 있는 상황이다. 마지막회를 향해 달려가는 ‘왜그래 풍상씨’에서 한심란의 남은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천이슬은 ‘왜그래 풍상씨’ 이후 영화 ‘폐교’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