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블락비 박경, 팬미팅 ‘28.3°C’서 완벽 라이브→하이터치…팬들과 ‘환상 호흡’

알림

블락비 박경, 팬미팅 ‘28.3°C’서 완벽 라이브→하이터치…팬들과 ‘환상 호흡’

입력
2019.03.11 13:12
0 0
박경이 팬 사랑을 뽐냈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박경이 팬 사랑을 뽐냈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락비 박경이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박경은 지난 9일과 10일 유니플렉스 1관에서 박경의 팬미팅 ‘Park kyung Spring Fan live – 28.3°C’로 팬들을 만났다.

이날 박경은 ‘보통연애’로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고, 봄 소풍을 함께 간다는 콘셉트로 진행된 만큼 ‘자격지심’과 ‘오글오글’, ‘잔상’ 등 다양한 곡으로 완벽 라이브 무대를 뽐냈다.

특히 팬들을 위한 박경의 팬 서비스는 돋보였다. 팬들과 함께 퀴즈를 진행하는 가하면, ‘끙디’로 변신해 미리 받은 사연을 바탕으로 즉석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오직 팬들을 위한 손편지까지 낭독해 웃음과 감동도 동시에 안긴 박경은 팬미팅 종료 후 찾아와준 팬들과 하이터치를 진행, 마지막까지 팬들을 향해 고마움을 전했다.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도 박경의 팬미팅의 또 다른 볼거리였다. 9일은 블락비 멤버 태일과 피오, 비범, 유권 그리고 10일은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서 함께 활약하고 있는 김지석, 하석진, 이장원이 참석해 재치 있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양일간 다른 게스트와 셋리스트로 다채로운 공연과 케미를 선물한 박경은 각종 예능 출연, 공식 유튜브 활동 등 가까이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