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마리텔V2’, 오늘(5일) 정형돈X김동현 기습 시험방송…플랫폼은 트위치

알림

‘마리텔V2’, 오늘(5일) 정형돈X김동현 기습 시험방송…플랫폼은 트위치

입력
2019.03.05 17:01
0 0
MBC 제공
MBC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첫 방송을 앞두고 정형돈과 김동현의 기습 시험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측은 5일 “실시간 방송 플랫폼을 온라인 시청자와의 소통이 원활한 ‘트위치’로 확정됐다”고 밝히며 “오늘 오후 첫 타자로 정형돈과 김동현이 시험방송에 나선다”고 밝혔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지난 2017년 6월 종영 후 시청자들의 다음 시즌 방송에 대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상황. 앞서 약 2년 만에 전해진 ‘마리텔 V2’의 제작 소식은 온라인을 들썩거리게 만들며 시청자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오후 ‘마리텔 V2’ 공식 플랫폼으로 확정된 ‘트위치’의 시험방송 계정인 ‘mbcmlt’를 통해 첫 시험방송이 기습으로 진행될 예정. 

특히 첫 라인업으로 공개된 정형돈과 김동현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지난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김동현은 ‘내일은 챔피언’이라는 콘텐츠로 추성훈 등과 함께 출연한 바 있는 경력자. 이에 반해 정형돈은 ‘마리텔 V2’를 통해 첫 출연을 하게 된 상황이다. 경력자와 초보자로 만난 두 사람이 과연 어떤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15일’이 실시간 방송 날짜로 예고된 가운데, 앞으로 기습 시험방송을 통해 새로운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될 것을 예상케 만들며 더욱 기대를 더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작진은 “마리텔 V2의 실시간 방송은 ‘트위치’를 통해 진행된다”며, “오늘 시험방송 계정(mbcmlt)을 통해 첫 출연자인 정형돈과 김동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으로 새로운 출연진들의 시험방송이 릴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약 2년 만에 아이즈원 안유진과 함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오는29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