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아빠본색’ 홍혜걸 “남성 호르몬 많으면 성욕 끓어 오른다”…권장덕 자신감 뿜뿜

알림

‘아빠본색’ 홍혜걸 “남성 호르몬 많으면 성욕 끓어 오른다”…권장덕 자신감 뿜뿜

입력
2019.02.27 21:22
0 0
‘아빠본색’ 권장덕 조민희 부부가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와 함께 입담을 폭발한다.채널A 제공
‘아빠본색’ 권장덕 조민희 부부가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와 함께 입담을 폭발한다.채널A 제공

‘아빠본색’ 권장덕 조민희 부부가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와 함께 입담을 폭발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와 인터넷 방송을 진행한 권장덕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권장덕 부부는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와 함께 인터넷 방송 촬영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두 부부는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인다. 토크 주제인 ‘갱년기’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여에스더는 자신의 가장 힘들었던 갱년기를 “남편이 꼴도 보기 싫어졌을 때”라고 답해 남편 홍혜걸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에 조민희 역시 공감하며 갈수록 심해지는 권장덕의 잔소리에 대해 불만을 토로한다.

한편 권장덕은 넘치는 남성호르몬에 대한 자신감을 보인다. ‘갱년기 극복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권장덕은 일반 남성보다 남성호르몬이 3배나 높았던 자신의 검사 결과를 자랑한다.

이에 홍혜걸이 “남성 호르몬이 많으면 성욕이 끓어오른다더라”고 말하자 조민희가 “맞다. 밤마다 힘이 든다”고 재치 있게 답해 홍혜걸의 부러움을 산다.

자극을 받은 홍혜걸이 자신도 분발해야겠다고 강한 의지를 드러내자 그의 아내 여에스더는 “무리한 행동은 부작용을 초래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아빠본색’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