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전지적 참견시점’ 박성광, 복권 추첨 생방송 사상 초유의 사태 발생…무슨 일이?

알림

‘전지적 참견시점’ 박성광, 복권 추첨 생방송 사상 초유의 사태 발생…무슨 일이?

입력
2019.02.23 23:10
0 0
‘전지적 참견시점’ 박성광이 복권 추첨 생방송에 출연한다.MBC 제공
‘전지적 참견시점’ 박성광이 복권 추첨 생방송에 출연한다.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이 복권 추첨 생방송에 출연한다.

이 가운데 박성광은 5분 10초 동안에 긴박하게 진행되는 ‘리얼’ 생방송에 바싹 긴장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증폭시킨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2회에서는 분초를 다투는 복권 추첨 생방송에 도전하는 박성광의 모습이 공개된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박성광이 복권 추첨 프로그램 작가 앞에서 뒤돌아 뭔가를 준비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박성광이 병아리 매니저가 준비한 비장의 아이템을 작가에게 선보이는 상황이라고.

특히 박성광은 병아리 매니저가 준비한 아이템을 보고 크게 만족하면서 생방송에 들고 나가기로 단숨에 결정했다고 전해져 과연 그녀가 준비한 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스튜디오에 입성한 박성광이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촌각을 다투는 스튜디오의 분위기에 압도된 나머지 실수를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프로그램 작가는 박성광에게 “리허설 세 번 한 게 처음”이라며 생방송 시 주의해야 할 점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줬다고 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우여곡절 끝에 한껏 경직된 미소를 지으며 생방송에 임하고 있는 박성광의 모습이 공개돼 과연 그가 실수 없이 생방송을 마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5분 10초의 복권 추첨 생방송에 도전하는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의 모습은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