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어스’, 티저 예고편 1000만뷰 돌파…”심장 쫄깃할 듯” 분위기 끝판왕

알림

‘어스’, 티저 예고편 1000만뷰 돌파…”심장 쫄깃할 듯” 분위기 끝판왕

입력
2019.02.22 17:35
0 0
영화 ‘어스’ 예고편이 화제다. UPI코리아
영화 ‘어스’ 예고편이 화제다. UPI코리아

영화 ‘어스’의 티저 예고편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겟 아웃’ 조던 필 감독의 차기작 ‘어스’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지 3일도 안 돼서 천만뷰를 돌파하며 역대급 반응을 기록 중이다.

이는 지난 2018년 7월 개봉해 658만 관객을 동원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2018년 6월 6일 개봉해 566만 관객을 동원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과 함께 외국 영화 TOP3에 드는 수치인 것은 물론, ‘겟 아웃’(공개 3일 만에 천만뷰 돌파)보다 빠른 속도로 달성한 기록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런칭과 동시에 포털 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 1위 등극, 개봉 예정 영화 검색 순위 1위 등극까지 압도적인 관객 피드백을 완성했다.

이처럼 ‘어스’가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데에는 ‘본적 없는 스타일의 영화’라는 호기심이 가장 큰 요인이었다.

218만명 관객을 모은 ‘겟 아웃’으로 공포 장르의 레전드를 경신한 조던 필 감독의 차기작 ‘어스’의 새로운 세계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어스’는 단 한편의 예고편 만으로 예비 관객들 스스로 다양한 단서를 추측하고 새로운 해석을 쏟아내게 만들며 개봉 때까지 기다릴 수 없을 만큼 기대감을 자극 시키고 있다.

현재 예비 관객들은 “소름 ㅠㅠ 영화관에서 보면 심장 쫄깃할 듯”, “이 영화는 진짜 개꿀잼각이다”, “’겟 아웃’ 감독이라니 믿고 봄”, “미쳤다. 분위기로 압도하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온라인을 뜨겁게 만드는 화제작 ‘어스’는 다음 달 27일 국내 개봉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