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백종원의 골목식당’, 두 자릿수 시청률 ‘달성’…얼굴천재 차은우 ‘피자 마니아’ 인증

알림

‘백종원의 골목식당’, 두 자릿수 시청률 ‘달성’…얼굴천재 차은우 ‘피자 마니아’ 인증

입력
2019.02.21 10:29
0 0
‘백종원의 골목식당’ 시청률이 두 자릿수에 달성했다. SBS 방송 캡처
‘백종원의 골목식당’ 시청률이 두 자릿수에 달성했다. SBS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또 한 번 두 자릿수 시청률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평균 시청률 1부 7.9% 2부 10%(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해 두 자릿수 시청률 달성 및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물론 주요 광고관계자들의 중요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에서도 4.1%(2부 기준)로 압도적인 수치를 유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6%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은 서울 회기동 ‘벽화골목’ 마지막 편으로 꾸며져 각 식당들의 리뉴얼 오픈이 그려졌다.

한편, 피자집은 방송 후 밀려드는 손님들 때문에 불안해했다. 백종원은 “비판에는 흔들리지 말고, 발전의 자양분으로 삼으면 된다”며 위로했고, ‘피자 마니아’ 아스트로 차은우와 함께 피자집 최종 메뉴를 결정하기로 했다. 차은우는 각 피자 맛에 대해 적극적인 의견을 개진했고, 백종원과 사장님은 이를 바탕으로 판매 메뉴를 결정했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10.6%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후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방문해 시식에 나섰고, 이들은 “포장이 가능하냐”며 종류별로 피자를 포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로써 회기동 벽화골목도 심폐소생에 성공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