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지에어, 그랜져IG 전용 차량용 공기청정기 공식 출시

알림

지에어, 그랜져IG 전용 차량용 공기청정기 공식 출시

입력
2019.02.19 14:14
0 0

㈜에어포인트(대표 백승준)가 그랜져IG 차량 전용으로 개발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지에어(for 그랜져IG)' 제품을 15일 공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에어 전국 취급점에서 구매와 설치가 가능하다. 지에어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전문 브랜드로, 그랜져IG 이외에도 기아 더뉴카니발, 올뉴카니발 전용 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싼타페TM과 팰리세이드 전용 제품도 곧 출시한다.

지에어는 지난해 11월 벤츠, 아우디, BMW 수입차 전용 제품을 시작으로 기존에 없던 커스터마이징 형태의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해 화제가 됐다. 지에어 시리즈는 차량과의 완벽한 일체화를 위해 인테리어 및 색상도 동일하게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지에어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로 공기상태 및 온ㆍ습도를 LCD로 안내해주며 디퓨져 기능을 추가로 적용했다. 특히 최상의 실내 공기 상태를 위해 4중 헤파필터 13등급을 적용하여 디자인과 성능 두 가지를 모두 충족했다는 평이다.

김경기 에어포인트 팀장은 "편의성을 뛰어넘어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커스텀 튜닝제품은 지에어가 유일하다"며 "현재 출시한 그랜져IG와 더뉴카니발, 올뉴카니발 외에도 올해 국산차 전용제품 6종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