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배틀트립’ 한다감, 힐링되는 태국 치앙마이 현지 요가 도전…혼자 여행의 특별한 재미

알림

‘배틀트립’ 한다감, 힐링되는 태국 치앙마이 현지 요가 도전…혼자 여행의 특별한 재미

입력
2019.02.17 13:39
0 0
‘배틀트립’이 주목받고 있다. KBS2 방송 캡처
‘배틀트립’이 주목받고 있다. KBS2 방송 캡처

‘배틀트립’이 혼행을 꿈꾸는 시청자들의 판타지를 제대로 충족시켰다. 샤이니 키-남창희-한다감-허영지-SF9 로운이 5인 5색 ‘혼행 버킷리스트’ 여행설계로 혼자 떠나는 여행의 진수를 선보였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은 ‘혼자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샤이니 키, 남창희, 한다감, 허영지, SF9 로운이 출격했다. 다섯 사람은 각각 경주, 파리, 치앙마이, 하와이, 네팔로 떠나 4주 동안 4가지 주제로 혼행 설계를 선보이는 중. 특히 이날 방송에서 다섯 명의 여행설계자들은 ‘필수코스’와 ‘필수 메뉴’에 이어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여행을 설계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다감은 치앙마이에서 현지 요가에 도전, 몸도 마음도 이완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에 한은정은 “맛있는 거 먹고 좋은 물건 사는 여행도 좋겠지만 나만의 작은 도전을 하는 것도 여행의 일부분이라고 생각한다”며 혼자 하는 여행의 특별한 재미를 발견하기도 했다. 나아가 그는 천연 염색 체험부터 라탄 제품 쇼핑에 이르기까지 빼놓아서는 안될 알찬 여행 코스들도 소개했다.

한편 허영지가 ‘버킷리스트’ 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총점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다음 주에는 ‘혼자 떠나는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혼행 히든코스’ 편이 예고됐다. 이에 총 4주간 이어진 ‘혼자 떠나는 여행’ 특집의 최종 우승자가 누가 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알찬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2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