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운명과 분노' 주상욱, '복수VS사랑'선택은?...눈물 흘리는 이민정 포착

알림

'운명과 분노' 주상욱, '복수VS사랑'선택은?...눈물 흘리는 이민정 포착

입력
2019.02.09 20:44
0 0
‘운명과 분노’ 주상욱 이민정이 엔딩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SBS 제공
‘운명과 분노’ 주상욱 이민정이 엔딩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SBS 제공

'운명과 분노'의 주상욱과 이민정은 어떤 엔딩을 맞을까?

SBS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측은 9일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두고 다시 만난 주상욱과 이민정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 극의 엔딩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지난 방송에서 태인준(주상욱)은 자신의 복수를 도운 구해라(이민정)를 찾아가 여전히 마음속에 남아 있는 사랑과 원망을 토해내는 모습을 보였다.

죄책감에 괴로운 구해라는 태인준에게 차마 다가서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현재 해라는 인준에게 속죄하기 위해 감옥행까지 각오하고 있는 상황. 이처럼 음모와 오해 속에 어긋나버린 인준-해라 커플의 운명이 어디로 흘러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 구해라와 태인준은 둘의 추억이 깃든 성곽 길에서 마주하고 있다. 인준과 해라를 둘러싼 야경은 낭만적이지만 정작 두 사람은 무거운 분위기에 갇혀 입을 떼지 못하는 상황. 이들은 늦은 밤 무슨 일로 이곳에서 다시 만나게 된 것일까?

이어지는 사진에서 태인준은 어두운 표정으로 해라에게 중요한 말을 건네고 있는 듯하다. 태인준은 자신이 이복형 태정호(공정환)의 비자금 건을 폭로하면 구해라도 다치게 된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상황. 인준이 어떤 결정을 내리고 해라를 찾아오게 된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그가 택한 것은 거짓 사랑에 대한 복수일까? 떨쳐 내지 못한 운명적 사랑일까?

마지막 사진 속에서 구해라는 인준 쪽을 바라보며 애써 참은 눈물을 흘리고 있다. 인준이 겨누는 화살이 결국 구해라를 파멸시키고 마는 것인지 긴장감이 고조된다.

제작진은 "오늘 최종회에서는 한성숙과 태정호를 무너뜨릴 태인준의 결정타가 펼쳐진다. 태인준의 강렬한 복수 행보에 잠시도 눈을 뗄 수 없을 것"이라면서 "태인준이 사랑과 복수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인준과 해라가 어떤 결말을 맞을지 끝까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운명과 분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드라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