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알함브라’ 민진웅 “서 비서 죽음, 처음엔 몰랐죠” (인터뷰)

알림

‘알함브라’ 민진웅 “서 비서 죽음, 처음엔 몰랐죠” (인터뷰)

입력
2019.01.22 11:10
0 0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배우 민진웅이 자신의 극 중 죽음에 대해 언급했다.

민진웅은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종영 인터뷰에서 “극 중에서 서정훈이 죽는다는 설정은 처음엔 몰랐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죽을 줄은 몰랐다. 처음에 감독님께서 기회를 주셨을 당시에는 제가 죽는 장면까지 대본이 나오지 않았었다”며 “제안을 해 주실 때 ‘당신의 커리어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씀해주셔서 저는 제가 게임에 들어가서 멋있게 싸우는 줄 알았다. 그런데 장렬히 전사하더라”고 웃음을 지었다.

또 민진웅은 “이번 작품을 하기 전부터 (박)훈이 형이랑은 친한 사이라, 극 중에서 제가 죽기 전에는 훈이 형한테 ‘너무 편하게 하는 거 아니냐, 옷도 한 벌만 입고’라며 놀렸었거든요. 그런데 제가 막상 연기를 해보니까 애로사항이 많더라고요. 위에 옷을 입을 수도 없고, 편하게 쉴 수도 없는데다가 저한테 꽂힌 화살이 초반에는 잘 인지가 안 됐죠.(웃음) 저도 모르게 휙 돌았는데 스태프 분들이 화살에 맞는 상황이 생기니까 나중에는 모든 행동을 조심스럽게 하게 되더라고요. 게다가 제 촬영 모습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숨어 다니느라 고생했어요. 그래도 재미있는 경험이었죠.”

한편 현빈, 박신혜 등의 역대급 캐스팅과 AR 게임 소재의 신선한 전개로 화제를 모았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지난 20일 최종회 시청률 9.9%를 기록하며 종영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