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해피투게더4’ 셀럽파이브 “트와이스를 피했더니 워너원과 같은 날 2집 발매” 폭소

알림

‘해피투게더4’ 셀럽파이브 “트와이스를 피했더니 워너원과 같은 날 2집 발매” 폭소

입력
2019.01.02 15:10
0 0
‘해피투게더4’ 셀럽파이브가 출연한다. KBS 제공
‘해피투게더4’ 셀럽파이브가 출연한다. KBS 제공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셀럽파이브가 2집 발매를 연기했던 뜻밖의 사연을 밝힌다.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우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오는 3일 방송은 ‘셀럽파이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선강탈 흥과 끼를 폭발시키는 늦둥이 걸그룹 ‘셀럽파이브’ 송은이-김신영-신봉선-안영미가 출연해 ‘해투’ 새해 첫 문을 유쾌하게 열어젖힐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셀럽파이브의 주장 김신영은 2집 ‘셔터’의 발매를 늦췄던 이유로 트와이스의 컴백을 꼽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무도 예상치 못한 이유에 MC들은 물론 셀럽파이브 멤버들 조차 터져 나오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반면에 김신영은 꿋꿋하게 “어렵게 트와이스를 피했더니 워너원과 같은 날에 2집 발매를 하게 됐다”며 산 넘어 산같은 웃픈 컴백 스토리를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송은이는 신의 한수로 불리우는 이덕화 피처링 섭외의 뒷이야기를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송은이는 “이덕화가 ‘너희 하고 싶은 대로 해’라며 흔쾌히 응해 주셨다”고 밝히며 감사한 마음을 전해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이밖에도 김신영은 ‘셀럽파이브’가 라이브를 필수로 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전국노래자랑’에서 립싱크를 처음으로 시도했다며 KBS의 전통을 깬 유일무이 걸그룹임을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신봉선은 “1집 성공 후 2집이 부담이 많이 됐다”며 1집 성공 가수의 남다른 고충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셀럽파이브’가 직접 들려 줄 웃픈 2집 발매 비하인드 스토리에 관심이 모아진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 ‘해피투게더4’는 오는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