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전참시’ 측 “황광희 녹화분, 그대로 방송…매니저 최대한 편집” [공식]

알림

‘전참시’ 측 “황광희 녹화분, 그대로 방송…매니저 최대한 편집” [공식]

입력
2018.12.27 16:10
0 0
MBC 제공
MBC 제공

‘전지적 참견시점’ 측이 ‘일진설’ 논란에 휩싸이며 퇴사를 결정한 황광희의 매니저 유시종의 녹화분에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27일 MBC ‘전지적 참견시점’ 측은 본지에 “’전지적 참견시점’에 황광희 씨의 녹화분량은 1회가 남아있다”며 “관련해 논의한 결과, 녹화에 최선을 다해 임해준 광희씨를 위해서 남은 출연 분은 방송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시청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이 매니저의 분량은 최대한 편집하고 황광희 씨의 캐릭터에 집중하고 편집하여 방송할 예정”이라며 일진설 논란이 불거졌던 유시종 매니저를 방송에서 최대한 덜어내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앞서 황광희의 매니저 유시종 씨는 지난 2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황광희와 함께 출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출연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 씨가 과거 학창시절 의정부에서 유명한 일진 중 한 명으로 친구들을 괴롭혔다는 폭로글이 게재되며 ‘일진설’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앞서 본부이엔티 측은 “본인 확인 결과 일진설은 사실이 아니며 기억조차 나지 않는다”고 해명했지만 2차 폭로가 이어지며 논란은 확대됐다. 이에 27일 유 씨는 자신의 과오를 인정하고 퇴사를 결정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