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美친 케미’… ‘뇌피셜’ 김종민, ‘초통령’ 유튜버 도티와 첫 합동 방송

알림

‘美친 케미’… ‘뇌피셜’ 김종민, ‘초통령’ 유튜버 도티와 첫 합동 방송

입력
2018.12.26 14:05
0 0
히스토리 제공
히스토리 제공

‘뇌피셜’ 김종민이 ‘초통령’ 유튜버 도티를 만났다. 

26일 방송되는 히스토리 웹예능 ‘뇌피셜’에서는 김종민이 유튜브 ‘도티 TV’의 도티를 직접 찾아가 첫 합동 방송을 진행한다.

도티는 245만 구독자를 모은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 유튜버로, 게임부터 커버송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방송하는 만능 크리에이터다.

김종민이 처음으로 야외 촬영에 도전한 ‘야외피셜’ 특집에서는, 두 사람의 온라인게임부터 복불복까지 도티와의 특급 케미를 자랑할 예정. 

‘뇌피셜’ 첫 야외 특집이자 첫 합동 방송인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김종민과 도티의 만남으로 기존 ‘뇌피셜’과는 색다른 매력은 물론 두 사람의 신선한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종민은 도티 TV 제작 현장을 직접 찾아가 1:1 대결을 펼친다. 김종민은 “도티님은 온라인 게임의 황제지만 저는 오프라인에서 게임의 황제입니다”라며 자신감을 뽐낸다. 김종민과 도티는 각종 게임과 복불복 먹방, 데시벨 대결 등 합방 콘텐츠를 다채롭게 꾸밀 예정.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온라인 게임 현장과 결과는 유튜브 ‘도티TV’에서, 오프라인 게임 현장과 결과는 유튜브 ‘뇌피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뇌피셜’을 통해 공개될 김종민과 도티의 특급 케미도 눈길을 끈다. 도티는 ‘뇌피셜’ 코요태 편에서부터 김종민과 전화연결로 케미를 뽐낸 바 있다. 둘은 온-오프라인 게임의 양대 거장 답게 유쾌한 합동 방송을 선보일 예정. 김종민은 도티를 상대로 10년간 다져온 복불복 게임 실력을 자랑한다. 도티는 ‘초등학생들의 우상’, ‘245만의 구독자 보유’ 등 인기 크리에이터라는 명성에 걸맞게 특유의 입담으로 김종민과 유쾌한 방송을 이어 갈 예정이다.

한편 ‘뇌피셜’은 이번 주부터 목요일에서 수요일로 공개 시간을 변경, 26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뇌피셜’ 채널에서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