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인기영화 반값으로…LGU+ 연말연시 할인 특집관 운영

알림

인기영화 반값으로…LGU+ 연말연시 할인 특집관 운영

입력
2018.12.17 11:07
0 0
LG유플러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U+tv에서 인기 영화 및 어린이용 VOD를 할인해 주는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U+tv에서 인기 영화 및 어린이용 VOD를 할인해 주는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IPTV 서비스 U+tv에서 인기 영화와 어린이용 VOD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연말 결산 특별 할인관’을 선택하면 ‘신과 함께: 인과 연’ ‘물괴’ ‘명당’ ‘원더풀 고스트’ ‘인크레더블 2’ ‘서치’ 등을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다.

최신 영화 VOD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20일까지 ‘성난 황소’ 구매 시 7,000원,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완벽한 타인’ 구매 시 2만원, 12월 26일부터 1월 8일까지 ‘국가부도의 날’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TV 쿠폰을 제공하다. 12월 25일까지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VOD 구매 고객에게는 영화 관련 레고 세트 또는 ‘굿즈’를 증정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영화를 할인해 주는 ‘디즈니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인크레더블 2’ ‘코코’ ‘도리를 찾아서’ ‘인사이드 아웃’ 등 인기 어린이 VOD 소장상품을 50% 할인해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디즈니랜드 가족 여행권 및 케익 교환권을 준다.

LG유플러스는 또 겨울방학을 맞이해 12월 20일부터 U+tv 유아서비스 플랫폼 ‘아이들나라 2.0’의 핵심 콘텐츠 ‘웅진북클럽TV’ 내 도서 추천 기능을 추가한다. 화제성이 높거나 시즌에 맞는 주제 및 유치원 누리과정 연관 도서 9권을 매주 추천해 준다.

맹하경 기자 hkm07@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