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서울메이트2' 홍수현, 열정 폭발 새싹 호스트의 첫 등장…新 예능요정 ‘눈길’

알림

'서울메이트2' 홍수현, 열정 폭발 새싹 호스트의 첫 등장…新 예능요정 ‘눈길’

입력
2018.12.11 15:48
0 0
‘서울메이트2’ 홍수현이 매력만점 예능감을 뽐냈다. tvN 방송 캡처
‘서울메이트2’ 홍수현이 매력만점 예능감을 뽐냈다. tvN 방송 캡처

배우 홍수현이 매력만점 호스트로서 첫 인사를 건넸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의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2’에서 신입 호스트로 합류한 홍수현이 첫 방송부터 소소한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홍수현은 자취 4년차임을 밝히며 깔끔함이 돋보이는 집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인테리어 콘셉트를 미니멀리즘이라 소개한 홍수현은 여행을 다니며 직접 모은 각국의 그림을 홍하우스만의 포인트로 꼽으며 색다른 집안의 모습을 보여줘 관심을 집중시켰다.

친구들의 강력 추천으로 출연을 결심했다는 홍수현은 여행을 좋아하고 친구를 잘 사귀는 편이라 메이트들과 금방 친해질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비치면서도 오랜만에 하는 관찰예능에 어색해하며 카메라를 보고 셀프카메라처럼 이야기하는 등 신입 호스트다운 엉뚱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끌어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홍수현은 세심한 면모를 보이며 호스트로서의 첫 손님 맞이 준비를 무사히 마쳤다. 외국인 메이트들이 오기 전 새 침구를 준비해 놓는가 하면, 자신을 도와주기 위해 찾아온 장서희와 함께 웰컴푸드로 김밥을 만들었다.

이어 새로운 메이트 마리암과 도레이를 반갑게 맞이하며 집 안으로 안내하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살가운 매력을 드러내기도. 앞으로 배우라는 공통점을 지닌 홍수현과 메이트들이 보여줄 신나고 유쾌한 여행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홍수현이 출연하는 tvN의 글로벌 홈셰어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2’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