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마약왕’ 배두나 VS 김소진, 극과 극 존재감 대결

알림

‘마약왕’ 배두나 VS 김소진, 극과 극 존재감 대결

입력
2018.12.10 09:17
0 0
‘마약왕’ 스틸
‘마약왕’ 스틸

영화 '마약왕'의 배우 배두나와 신스틸러 김소진이 확실한 존재감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전망이다.

먼저 할리우드까지 접수한 명배우 배두나는 '마약왕'에서 로비스트 김정아를 연기했다. 4개 국어에 능통하고 탁월한 사업 감각을 지닌 인물로, 이두삼을 권력의 세계로 이끄는 중요한 인물이다.

'터널' 이후 2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하는 배두나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스타일을 더해 김정아를 완성했다. 드라마 '최고의 이혼'에 이어 영화 '마약왕'까지 2018년 하반기를 섭렵할 준비를 마친 배두나는 '복수는 나의 것' '괴물' 이후 송강호와의 세 번째 연기 호흡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영화 '더 킹'에서 검사 안희연 역을 맡아 조인성과 정우성을 압도했던 배우 김소진은 이번 영화에서 이두삼의 인생을 함께 한 조강지처 성숙경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할 예정이다. 남편을 위기에서 구하기도 하고, 잘못된 선택에 호통을 치기도 하는 단호한 매력을 선보인다.

배두나는 김소진과의 호흡에 대해 "조용한 성격이면서도 파워풀한 연기가 인상 깊었다. 어려운 장면이었는데 함께 호흡하면서 너무 좋았다"고 전해 영화 속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한다.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 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오는 19일 개봉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