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나쁜형사' 신하균, 사건 현장 수사 중 형사 포스 폭발…카리스마 눈빛 ‘기대감 UP’

알림

'나쁜형사' 신하균, 사건 현장 수사 중 형사 포스 폭발…카리스마 눈빛 ‘기대감 UP’

입력
2018.12.02 16:19
0 0
‘나쁜형사’ 신하균-이설 스틸 컷이 공개됐다. MBC 제공
‘나쁜형사’ 신하균-이설 스틸 컷이 공개됐다. MBC 제공

‘나쁜형사’가 사건 현장에서 마주친 신하균과 이설의 스틸을 공개했다.

첫 방송까지 단 하루만을 남기고 시청자들의 기대와 호기심을 최고치로 증폭시키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가 사건 현장에서 마주한 신하균과 이설의 투 샷을 공개했다.

‘나쁜형사’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천재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의 중심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나쁜형사’는 신하균을 비롯한 이설, 박호산, 김건우 등 배우들의 호연과 촘촘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최강의 몰입도를 자랑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3일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나쁜형사’를 향한 기대를 고조시키기에 충분해 보인다. 바로 범죄 현장에서 마주친 신하균과 이설의 모습이 담겨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온 몸이 피 범벅이 된 채 눈물을 흘리고 있는 이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피 투성이가 된 채,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고 있는 이설은 스틸 속에서도 사건 현장의 긴박감을 그대로 전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지만 초점 없이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공허한 눈빛과 눈물을 흘리고 있는 표정에서는 슬픔이나 분노 등 그 어떤 감정이 느껴지기 보다 어딘지 모르게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그녀의 진짜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반면 신하균은 전국 강력범죄 검거율 1위에 빛나는 형사답게 사건 현장을 꿰뚫어보는 듯한 눈빛과 그 존재감만으로도 베테랑의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제껏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 보아오던 형사 캐릭터와는 다르게 라인이 딱 떨어지는 슈트에 넥타이까지 완벽하게 갖춘 신하균의 스타일은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사건 현장을 둘러보는 모습에서는 한껏 여유로움이 묻어나지만, 매의 눈으로 현장을 바라보는 눈빛에서는 마주치기만 해도 얼어붙을 것 같은 거칠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형사로 변신한 신하균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사건 현장을 수사하는 형사 신하균과 현장에서 피 범벅이 된 채 발견된 이설의 만남이 담겨있어 과연 두 사람에게 어떤 사건이 벌어지게 된 것인지, 이들의 만남이 극 중에서 어떤 전개로 이어지게 될 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로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