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뭉쳐야 뜬다2' 차은우, 멕시코 ‘은우 SHOW' 개최…댄스 본능 폭발

알림

'뭉쳐야 뜬다2' 차은우, 멕시코 ‘은우 SHOW' 개최…댄스 본능 폭발

입력
2018.11.30 17:28
0 0
차은우의 댄스본능이 폭발했다. JTBC 제공
차은우의 댄스본능이 폭발했다. JTBC 제공

차은우가 아즈텍 후예들 못지않은 춤 솜씨로 멕시코를 평정했다.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이하 ‘뭉쳐야 뜬다2’)에서 죽음도 축제가 되는 '정열의 나라’ 멕시코로 현지 패키지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최근 멕시코 현지에서 진행된 '뭉쳐야 뜬다2' 녹화에서 멤버들은 멕시코시티의 중심이자 세계적인 축제인 ‘죽은 자의 날’ 행사가 열리는 소칼로 광장을 찾았다.

이어 어디에선가 들려오는 미스터리한 괴성과 빠른 비트의 북소리를 쫓아 발걸음을 옮겼다. 이들이 들었던 소리의 정체는 다름 아닌 아즈텍 후예단의 전통 공연이었다.

멤버들은 신명나는 리듬과 화려한 춤사위를 넋을 잃고 구경하기 시작했다. 이때 차은우의 댄스 본능이 폭발했다. 차은우는 돌연 전통 공연단 센터로 진입해 폭풍 댄스를 추기 시작하더니 화려 한 차차차 발놀림을 선보이며 ‘은우 SHOW’를 선보였다.

차은우는 아즈텍 후예들과의 격렬했던 댄스 타임에 쉽게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했다. 결국, 참을 수 없다는 듯 전통 춤을 배우는 수강생 무리에 섞여 들어 본격 아즈텍 전통 춤 학습에 동참했다. 이를 본 은지원은 “우리 은우 놓고 가자”며 장난을 주도했고, 뒤늦게 눈치 챈 차은우는 한참 뒤에야 없어진 형들을 애타게 찾으며 달리기 시작했다.

멕시코 비트에 중독된 ‘춤신춤왕’ 차은우의 춤 실력은 다음 달 1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