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러블리 여신 뜬다”…정유미, 오늘(27일) ‘계룡선녀전’ 목소리 특별 출연

알림

“러블리 여신 뜬다”…정유미, 오늘(27일) ‘계룡선녀전’ 목소리 특별 출연

입력
2018.11.27 17:04
0 0
매니지먼트 숲 제공
매니지먼트 숲 제공

배우 정유미가 ‘계룡선녀전’에 목소리로 특별출연한다.

따뜻하고 온정 넘치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월요병 치료제가 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 에 배우 정유미가 목소리로 특별출연에 나선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김선아, 에릭, 정상훈, 정경호가 각각 나비머리선충, 개구리 알렉스, 블로그남, 알로 환생한 선옥남(문채원, 고두심) 아들 점돌이의 목소리로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 전부터 과연 어떤 캐릭터를 맡게 될지 시청자들끼리 열띤 토론이 펼쳐진 것에 이어 마침내 베일을 벗은 네 배우는 차진 코믹 연기와 미(美)친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의 웃음을 저격했다.

여기에 27일 방송될 7회에는 러블리의 대명사인 정유미가 등장해 어벤져스급 특별출연 라인업에 힘을 싣는다. 특히 그녀만큼이나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캐릭터의 목소리로 출연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치솟게 만들고 있다.

‘계룡선녀전’ 관계자는 “이 캐릭터는 보자마자 정유미씨가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흔쾌히 수락해줘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덕분에 재미있는 그림이 나온 것 같다. 정유미씨가 언제 어디서 등장하게 될지 기다리는 즐거움이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계룡선녀전’ 26일 방송에서는 정이현(윤현민)이 선옥남을 찾아가 환생과 상관없이 당신이 좋아지기 시작했다고 고백하며 엔딩을 맞이했다. 그녀를 향한 일편단심 마음을 보여주던 또 다른 후보 김금(서지훈)과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를 펼치게 될지 흥미진진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김선아, 에릭, 정상훈, 정경호에 이어 정유미의 목소리 특별 출연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하고 있는 tvN ‘계룡선녀전’ 7회는 오늘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