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쇼챔피언’ 워너원X트와이스X방탄소년단, 하이라이트 무대 총집합 “아이돌 레전드들”

알림

‘쇼챔피언’ 워너원X트와이스X방탄소년단, 하이라이트 무대 총집합 “아이돌 레전드들”

입력
2018.11.21 11:50
0 0
방탄소년단이 ‘쇼챔피언’에 출연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이 ‘쇼챔피언’에 출연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쇼챔피언’이 ‘2018 MGA' 대상 수상자 특집을 진행한다.

‘쇼챔피언’은 21일 오후 6시 MBC뮤직을 통해 전 세계 K-POP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성대한 막을 내린 ‘2018 MGA’ 대상 수상자들의 무대를 선보인다.

‘쇼챔피언’은 먼저 ‘올해의 노래’를 수상한 국민의 아이돌 워너원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활활’과 ‘에너제틱’ 무대를 준비했다.

이뿐만 아니라 워너블을 위한 사랑이 가득 담긴 ‘이 자리에’, 달달한 남친돌 느낌이 물씬 풍기는 ‘Wanna Be(My Baby)’, 그리고 강렬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Boomerang’과 ‘켜줘(Light)’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해의 베스트셀링 아티스트’를 수상한 아시아 원톱 걸그룹이자 유일무이 ‘10연속 메가히트’를 기록한 트와이스의 대표곡 무대들도 볼 수 있다.

귀여운 가사와 애교 있는 안무로 큰 사랑을 받은 ‘TT’, ‘KCOCK KNOCK’, ‘SIGNAL’에 이어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한 ‘LIKEY’, 그리고 올 해 4월 발매하여 트리플 챔피언송을 수상했던 ‘What is Love?’, 데뷔 후 첫 썸머송이었던 ‘Dance The Night Away’를 연이어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2018 MGA’에서 최초 공개되며 10연속 메가 히트를 달성한 ‘YES or YES’도 감상할 수 있다.

끝으로 ‘올해의 가수’, ‘올해의 디지털 앨범’을 수상한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무대들도 준비돼 있다. 2013년에 발표한 데뷔곡 ‘No More Dream’, 첫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Danger’, 전 세계 K-POP 팬들의 큰 주목을 받기 시작한 화양연화 시리즈의 첫 번째 타이틀곡 ‘I NEED YOU’와 두 번째 타이틀곡 ‘RUN’의 무대를 한 곳에 모았다.

무대뿐만 아니라 멋진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한 ‘불타오르네’, 글로벌 대세돌로 자리매김하면서 K팝의 역사를 새로 쓴 ‘피 땀 눈물’과 ‘DNA’까지 방탄소년단의 데뷔 시절부터 모두 만나보는 특별한 무대들이 펼쳐진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