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채널A·JTBC·올리브 측 "마이크로닷 출연 여부? 상황 지켜볼 것" [종합]

알림

채널A·JTBC·올리브 측 "마이크로닷 출연 여부? 상황 지켜볼 것" [종합]

입력
2018.11.20 16:17
0 0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래퍼 마이크로닷이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들이 입장을 밝혔다.

지난 19일 온라인 상에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이 20여년 전 충북 제천에서 주민들의 돈을 편취하고 뉴질랜드로 도피성 이민을 떠났다는 내용의 글이 확산됐다.

이에 대해 마이크로닷 측 관계자는 같은 날 오후 "사실무근이다. 명예훼손 등의 법적인 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이후에도 마이크로닷의 어머니가 과거 사기 혐의로 피소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이는 언론과 인터뷰를 갖기도 했다. 이에 대한 마이크로닷 측의 추가 입장은 20일 오후 현재까지 없다. 마이크로닷 측 관계자는 취재진의 연락을 받지 않고 있다.

마이크로닷이 래퍼 뿐만 아니라 최근 예능계에서도 블루칩으로 활약한 바 있어 이 논란의 여파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아직 마이크로닷 측의 입장이 나오지 않은 만큼, 마이크로닷이 고정적으로 출연하거나 앞서 촬영을 진행한 프로그램들은 조심스러운 상황만 전달하고 있다.

이에 채널A '도시어부' 측 관계자는 이날 본지에 "앞서 촬영을 마친 오는 22일 방송분에는 마이크로닷이 출연한다. 이후 방송 여부에 대해서는 상황을 지켜보겠다"고 전했다.

JTBC '날 보러 와요' 측 또한 "제작진이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향후 마이크로닷의 출연 여부에 관해서는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둔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 측 역시 "마이크로닷은 '국경없는 포차'에서 2호점 '도빌 포차'에 스페셜 크루로 참여했다. 초반 방송 분량이 없고 중후반에 출연할 예정으로 일단은 추이를 지켜볼 예정"이라는 방침을 알렸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