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에어부산 프라이스워치, 이용 후기 남기세요”

알림

“에어부산 프라이스워치, 이용 후기 남기세요”

입력
2018.11.15 12:52
0 0

25일까지 SNS 공유이벤트

사용자 의견 수렴 이벤트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은 지난 5일 개편 오픈한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오픈한 모바일 서비스의 신규 기능에 대한 사용자 호평이 이어짐에 따라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실제 사용자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서다.

에어부산은 지난 5일 개편한 모바일 서비스에 사용자가 설정한 노선, 가격 등의 조건에 맞는 항공권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알려주는 프라이스 워치(Price Watch) 기능과 자주 탑승하는 동반자의 여권, 기본 정보를 저장하여 손쉽게 입력할 수 있는 즐겨찾는 탑승자 기능을 선보였다.

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어부산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견한 오ㆍ탈자, 오류문제, 불편사항들에 대한 의견을 작성해 모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사용자 중 일부 선정을 통해 국제선, 국내선 왕복 항공권, 피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어부산 모바일 서비스와 신규 기능에 대한 사용 후기를 본인의 SNS에 올린 후 해당 글의 주소(URL)를 이벤트 창에 남기면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항공권, 치킨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모바일 서비스의 편리한 기능을 홍보하고, 개선사항을 접수해 반영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전혜원 기자 iamjhw@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