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대한외국인’ 헤이지니 “우승까지 가겠다”…새신부의 퀴즈대결 승부욕 ‘뿜뿜’

알림

‘대한외국인’ 헤이지니 “우승까지 가겠다”…새신부의 퀴즈대결 승부욕 ‘뿜뿜’

입력
2018.11.14 15:44
0 0
헤이지니가 우승을 노린다. MBC 제공
헤이지니가 우승을 노린다. MBC 제공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MBC ‘대한외국인’에서 퀴즈 우승을 향해 출격한다.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5회에서는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출연해 1,2회 퀴즈 에이스로의 활약을 다시 한 번 펼칠 예정이다. 헤이지니는 지난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을 알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그녀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함을 물론 결혼 기사가 쏟아지며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다.

대한민국을 뜨겁게 한 새신부 헤이지니가 한국인 대표로서 다시 한 번 ‘대한외국인’들과 맞붙어 한국 퀴즈 대결을 선보인다. 지난 출연에서 거침없는 정답 행진을 보여주며 마지막 10단계까지 올라섰던 ‘에이스’ 헤이지니이기에 그녀의 활약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세 명의 한국인을 무너뜨린 미국인 존&맥 형제와 토픽 최고등급 보유자 네팔의 수잔이 대한외국인 팀에 합류하여 한국인 팀과의 치열한 퀴즈 대결을 펼친다. 헤이지니는 존&맥 형제와 맞붙어 위기의 순간을 맞았다는 후문이다.

'대한외국인'은 외국인 10인과 한국 스타 5인이 펼치는 신개념 퀴즈 쇼로 14일 오후 8시 3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