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위하준, ‘로맨스는 별책부록’ 출연 확정…본격 멜로 연기

알림

위하준, ‘로맨스는 별책부록’ 출연 확정…본격 멜로 연기

입력
2018.11.12 12:24
0 0

배우 위하준이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의 출연을 확정하고 멜로 연기에 도전한다.

최근 웰메이드 휴먼 멜로로 호평받고 있는 드라마 ‘최고의 이혼’을 통해 배두나를 짝사랑하는 연하남으로 나와 매력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위하준은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미니시리즈의 첫 주연급 캐릭터로 캐스팅됐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린 작품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의 이정효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 '연애의 발견'의 정현정 작가에 이나영, 이종석의 캐스팅 확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하준은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프리랜서 북 디자이너 지서준을 연기한다. 호불호가 명확한 남자로, 좋아하는 것을 바라볼 땐 순수하고 진심어린 눈빛이지만 조금이라도 더 눈에 담고 싶은 마음에 무섭게 집중한다. 싫어하는 것엔 눈길조차 주지 않는 '직진남'이다. 이나영과 썸과 로맨스 사이를 오가는 특별한 이웃사촌으로, 이종석과는 티켝태격 하면서 미묘한 브로맨스 호흡을 펼치게 되는 인물이다.

한편 위하준은 ‘황금빛 내인생’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영화’ 곤지암’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의 연이은 흥행으로 주목받았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