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코미디빅리그’ 위키미키 유정, 박나래와 특급 케미 선보인다…깜찍 매력 폭발

알림

‘코미디빅리그’ 위키미키 유정, 박나래와 특급 케미 선보인다…깜찍 매력 폭발

입력
2018.11.11 18:09
0 0
‘코미디빅리그’ 유정이 출연한다. tvN 제공
‘코미디빅리그’ 유정이 출연한다. tvN 제공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위키미키 유정이 특별 출연해 깜찍한 매력을 발산한다.

11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는 걸그룹 위키미키의 유정이 출격해 흥 오른 웃음을 선사한다. 유정은 ‘2018 장희빈’ 코너에서 박나래와 호흡한다. 상큼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유정은 숨길 수 없는 개그 본능까지 분출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특별 MC를 맡아 타고난 끼와 센스로 녹화 내내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유정의 맹활약과 더불어 ‘2018 장희빈’에서는 지원 사격에 나선 문세윤, 최성민, 이상준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며 ‘꿀재미’를 전한다. 기발한 아이디어로 중무장한 이들은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 역대급 비밀 병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2018년 4쿼터 6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코너들 간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연기는 연기다’와 ‘부모님이 누구니’가 막강한 내공으로 선두권을 형성하고 있는 가운데, 그 뒤를 추격하는 중위권 코너들 또한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짜릿한 승부를 펼치고 있다.

현재 양세찬, 이용진, 이진호의 ‘가족오락가락관’이 누적 승점 12점으로 3위를 기록 중이며 이번 주에도 각 코너들이 한층 강력해진 비장의 무기를 준비, 꽉 찬 무대를 예고하고 나서 6라운드 순위 경쟁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