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백일의 낭군님’, 9일 스페셜 방송…도경수X남지현 코멘터리 만난다 [공식]

알림

‘백일의 낭군님’, 9일 스페셜 방송…도경수X남지현 코멘터리 만난다 [공식]

입력
2018.11.05 08:48
0 0
'백일의 낭군님'이 스페셜 방송을 편성한다. tvN제공
'백일의 낭군님'이 스페셜 방송을 편성한다. tvN제공

‘백일의 낭군님’이 스페셜 방송으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5일 tvN ‘백일의 낭군님’ 측은 “9일 오후 6시10분 ‘백일의 낭군님: 별책부록’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앞서 최종회에서 평균 14.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로 완벽한 해피엔딩을 맞이한 ‘백일의 낭군님’. 하지만 많은 시청자들이 “종영, 나만 불편한가”라는 아쉬움을 호소했고,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종영 스페셜 방송인 ‘백일의 낭군님: 별책부록’을 마련했다. 

끝나지 않은 백일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별책부록’은 이율과 원득 역의 도경수, 윤이서와 홍심 역의 남지현이 직접 코멘터리를 맡는다. 첫 촬영이 시작된 봄부터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날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그리고 가을밤을 기분 좋게 물들였던 지난 8주간의 본방송 명장면, 명대사를 두 주인공의 목소리와 함께 되짚어본다.

특히 설렘과 애틋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매회 화제의 중심이 되었던 도경수와 남지현의 백일의 로맨스, 극 전개에 긴장감과 웃음을 더했던 주요 캐릭터들의 매력 분석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백일간의 기적을 만들어낸 배우들을 비롯해 감각 있는 연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종재 감독의 인터뷰를 통해 그동안 드라마와 함께 울고 웃었던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그동안 ‘백일의 낭군님’에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따뜻한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인사와 함께 “마지막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별책부록’에는 아직 전하지 못한 배우들과 제작진의 감사 인사,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던 명장면 모음, 웃음이 빵빵 터지는 NG 장면 등 본방송만큼 알찬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백일의 낭군님’의 마지막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