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몬스타엑스, 美 빌보드 “전례 없는 공연을 보여줄 것” 높은 기대감 드러내

알림

몬스타엑스, 美 빌보드 “전례 없는 공연을 보여줄 것” 높은 기대감 드러내

입력
2018.10.30 23:10
0 0
몬스타엑스가 빌보드의 주목을 받았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가 빌보드의 주목을 받았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미국 빌보드가 대세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와 세계적 팝스타 갈란트(Gallant)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다큐멘터리를 집중적으로 보도했다.

미국 빌보드는 최근 “Monsta X and Gallant Bring Their Worlds Together in 'When You Call My Name' Mini-Doc: Exclusive” (몬스타엑스와 갈란트가 미니 다큐멘터리 ‘내 이름을 부를 때’를 통해 그들의 세계를 함께 가져온다)를 제목으로 독점 기사를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체는 “몬스타엑스와 갈란트는 미국 현지시각 29일 오후 7시(한국 시각 30일 오전 11시) 2018 Viki 오리지날 시리즈로서 K팝 뉴스 사이트 숨피를 통해 특별한 콜라보 미니 다큐 'When you call my name'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빌보드는 “이 영상을 통해서 아티스트 사이에서 전례 없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이라며 두 아티스트의 콜라보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몬스타엑스와 갈란트는 해당 다큐멘터리를 통해 서로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각각의 장면에서 그들의 음악과 문화에 대한 깊은 관계를 탐구한다”라면서 “두 팀은 영상에서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해석한 '아름다워' 무대를 펼친다”고 말했다.

몬스타엑스와 갈란트의 이번 만남은 지난 8월 몬스타엑스의 월드투어 미국 공연 기간에 이루어졌다.

당시 두 팀은 서로 월드투어와 곡 작업 등으로 바쁜 일정 소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에 대한 팬심 아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알려졌다.

몬스타엑스는 다음달 30일(미국 현지 시각)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미국 6개 도시 '징글볼' 투어에 나선다.

한편, 몬스타엑스와 갈란트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미니 다큐멘터리 'When you call my name'는한국 시간으로 30일 오전 11시(미국 현지시각 29일 오후 7시) 2018 Viki 오리지날 시리즈로서K팝 뉴스 사이트 숨피를 통해 공개되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