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국경없는 포차’ 박중훈X신세경, 프랑스 적신 달달 연주...첫 티저 공개

알림

‘국경없는 포차’ 박중훈X신세경, 프랑스 적신 달달 연주...첫 티저 공개

입력
2018.10.26 16:54
0 0
'국경없는 포차' 첫 티저가 공개됐다. 올리브 제공
'국경없는 포차' 첫 티저가 공개됐다. 올리브 제공

‘국경없는 포차’ 박중훈과 신세경의 모습이 담긴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6일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 측은 다음 달 첫 방송을 앞둔 ‘국경없는 포차’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33초 분량의 해당 티저 영상에는 박중훈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경없는 포차 제 1호점에서 손님들을 위해 기타 연주와 노래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박중훈은 유창한 팝송으로 외국인 손님들과 교감했고, 포장마차를 가득 채운 현지인들은 우동, 소주 등을 마시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한국식 포장마차를 즐겼다.

또 박중훈의 곁에서 나른한 표정으로 손님들을 바라보고 있는 신세경의 모습 역시 공개되며 두 사람이 파리 포장마차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에 기대감이 모였다.

한편 '국경없는 포차'는 '포장마차 세계일주'라는 콘셉트로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 포장마차의 맛과 정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 등이 출연하며 다음 달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