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최고의 이혼’ 위하준, 배두나 위로하는 연하남으로 ‘여심저격’

알림

‘최고의 이혼’ 위하준, 배두나 위로하는 연하남으로 ‘여심저격’

입력
2018.10.17 11:26
0 0
위하준이 연하남 매력을 뽐내고 있다. KBS2 방송 캡처
위하준이 연하남 매력을 뽐내고 있다. KBS2 방송 캡처

배우 위하준이 KBS2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 7, 8회에서 강휘루(배두나)와 영화 데이트에 함께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는 등 설레임 가득한 연애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여심 공략에 나섰다.

이혼했지만 여전히 전남편 조석무(차태현)를 놓지 못하고 힘들어 하는 휘루에게 직진 로맨스를 펼치며 조석무와는 달리 그녀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고, 같은 취향에 맞장구도 쳐주며 작지만 따듯한 위로를 건내는 훈훈한 연하남의 모습을 담백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펼쳐내며 몰임감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배두나와 완벽한 연상연하 커플 캐미로 두사람이 함께 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위하준은 ‘최고의 이혼’을 통해 첫 멜로 연기 도전임에도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임, 질투, 불안함 등 시시각각 달라지는 감정들을 눈빛에 담아내며 짝사랑을 시작한 임시호 캐릭터에 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까움과 연민을 느끼게 만들고 있다.

특히 위하준은 2회 후반부 밴드 공연 모습을 통해 노래하는 모습을 공개했는데, 해당 노래를 직접 불러 밴드 보컬인 캐릭터의 리얼리티를 높였다.

가수 못지 않는 그의 노래 실력에 드라마 OST에 수록된 이 곡('늦은 거겠지')은 8회 강휘루가 임시호의 동생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집에 와서 유부 초밥을 만드는 장면에서 다시 한번 공개되며 호소력 짙은 노래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유부초밥 사건으로 강휘루가 조석무를 향해 마음에 담아 두었던 속내를 폭발하며 더욱 골이 깊어진 가운데, 시호의 휘루를 향한 직진 로맨스도 속도를 낼 것으로 보여 배두나를 사이에 두고 위하준과 차태현의 관계도 더욱 복잡해질 것으로 보인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