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공복자들’ 마이크로닷, 사랑꾼 여자친구 홍수현이 걱정한 까닭은? 궁금증↑

알림

‘공복자들’ 마이크로닷, 사랑꾼 여자친구 홍수현이 걱정한 까닭은? 궁금증↑

입력
2018.10.07 11:14
0 0
‘공복자들’ 마이크로닷이 24시간 공복에 도전했다. MBC 제공
‘공복자들’ 마이크로닷이 24시간 공복에 도전했다. MBC 제공

‘공복자들’ 마이크로닷(마닷)이 디톡스와 미식의 끝을 보기 위해 24시간 자율 공복에 도전하는 가운데, 여자친구 홍수현이 그를 걱정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그는 여자친구 홍수현과의 커플 기사를 포착한 뒤 녹음에 매진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7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되는 MBC 파일럿 3부작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 2회는 래퍼 마닷과 모델 문가비의 24시간 자율 공복 도전기와, 녹화 당시 공복중이라 배고픔에 예민했던 공복자들 모두를 ‘공복 중 커피 한 모금’으로 들었다 놨다하며 갑론을박을 하게 만든 종합격투기 선수 배명호의 공복 성공 여부가 공개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찾아줄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미식의 끝을 보고 싶다’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긴다.

대식가인 래퍼 공복자 마닷은 24시간 자율 공복에 앞서 지인들과 함께 대식가다운 만찬을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한편, 사랑꾼의 면모로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우선 마닷은 제주도에서 직접 공수한 돌돔 회를 뜨던 중 지인들이 여자친구 홍수현을 언급하자 함박웃음을 지었다. 마닷은 24시간 자율 공복에 돌입해서는 평소와 다름 없이 집에서 시간을 보내던 중 자신과 홍수현의 기사를 직접 검색해 보는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이 과정에서 마닷이 ‘공복’에 뜻을 몰랐던 사실이 공개돼 큰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마닷은 공복자들 모임에서 여자친구 홍수현이 ‘24시간 자율 공복’ 소식을 듣고 어떤 반응을 보였냐는 질문이 나오자 “걱정하더라고요”라면서 그녀가 걱정을 한 이유를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대, 하루 세 끼 식사가 당연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해 1일1식, 24시간 공복 등 ‘현대판 건강 이슈’에 대한 궁금증으로부터 시작된 ‘공복자들’은 7일, 14일 일요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