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헬로비너스 나라X유영, 탄탄한 몸매 드러낸 화보 대 공개! “내면적인 성숙함 중요”

알림

헬로비너스 나라X유영, 탄탄한 몸매 드러낸 화보 대 공개! “내면적인 성숙함 중요”

입력
2018.09.28 22:07
수정
2018.09.28 22:09
0 0
헬로비너스 나라와 유영의 화보가 공개되었다. 코스모폴리탄 제공
헬로비너스 나라와 유영의 화보가 공개되었다. 코스모폴리탄 제공

코스모폴리탄이 10월호를 통해 헬로비너스 나라와 유영의 화보를 공개했다.

보디를 테마로 한 이 화보에서 나라와 유영은 건강하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개인활동을 주로 이어갔던 나라와 유영은 오랜만에 함께 카메라 앞에 서서 남다른 소감을 전하며 친자매 같은 우애를 보여주기도 했다는 후문. 그들은 미니 원피스부터 데님 팬츠, 스포티한 운동복까지 다양한 의상을 입고 팔색조 같은 이미지를 드러냈다.

인터뷰를 통해선 각자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도 전했다. 나라는 “내면적인 성숙함이 중요해요. 그건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시작하는 것 같아요. 내가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도 날 사랑해줄 수 없거든요.”라고 밝혔고, 유영 역시 “밝은 에너지가 있는 사람이 아름다워 보인다”며 외적인 부분뿐만이 아닌 내적인 아름다움까지 유지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헬로비너스 나라와 유영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0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