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남자로 돌아왔다’…NCT 127 마크X쟈니 티저 이미지 공개

알림

‘남자로 돌아왔다’…NCT 127 마크X쟈니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18.09.21 09:19
0 0
NCT 127 마크, 쟈니의 티저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127 마크, 쟈니의 티저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음 달 컴백을 예고한 NCT 127(엔시티 127)의 멤버 마크와 쟈니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NCT 127은 21일 각종 SNS의 공식 계정을 통해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마크와 쟈니의 ‘NCT #127 Regular-Irregular’(엔시티 #127 레귤러-이레귤러)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미국의 유명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Billboard), 뷰티 및 패션 매거진 하입베이(HYPEBAE)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NCT 127의 컴백을 조명하는 기사를 게재, 새 앨범 발매 소식과 활약 등을 소개해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NCT 127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NCT 127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Regular’는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법한 부자가 되는 꿈에 대한 내용을 가볍고 경쾌하게 담은 ‘라틴 트랩 (Latin Trap)’ 장르의 곡으로,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NCT 127은 다음 다 12일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총 11트랙이 수록된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