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살림남’ 미나X류필립, 하차 마지막 방송 시청률 올해 최고 기록 “대표 연상연하 커플”

알림

‘살림남’ 미나X류필립, 하차 마지막 방송 시청률 올해 최고 기록 “대표 연상연하 커플”

입력
2018.09.20 19:45
0 0
미나와 류필립이 ‘살림남’에서 하차한다. 류필립 SNS 캡처
미나와 류필립이 ‘살림남’에서 하차한다. 류필립 SNS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19일 방송에서 시청률이 10%대를 넘으면서 ‘살림하는 남자들’ 지금까지 2018년 방송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9월 19일 ‘살림하는 남자들’ 시청률은 전국 10.6%를 기록 하면서 지난 주 시청률 8.7% 보다 1.9% 포인트 껑충 상승 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살림하는 남자들’은 문재인 대통령 평양 방문 관련 프로그램을 방송한 동시간대 SBS ‘뉴스특보’ 시청률 3.0% MBC ‘평화 새로운 미래’ 4.6%를 꺾고 ‘KBS 뉴스9’와 동일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미나 어머니가 1년동안 만나오던 4살 연하남 남자친구와 함께 가족 사진을 찍는 장면과 엄마 남자 친구에 대한 호칭 문제를 가지고 서로 의견을 나누는 장면이 방송되었다. 또 김승현 아버지는 공장사업에서 지친심경을 토로하면서 은퇴선언을 해 복잡한 심경을 보여 주기도 했다. 격투기 선수 김동현은 결혼식을 앞두고 송하율과 첫 부부 싸움을 하자 송하율이 말없이 집을 나갔다.

미나와 류필립 부부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7개월만에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하차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