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고등래퍼’ 옌자민, 28일 데뷔 싱글 발매…김하온X빈첸 지원사격

알림

‘고등래퍼’ 옌자민, 28일 데뷔 싱글 발매…김하온X빈첸 지원사격

입력
2018.09.20 17:34
0 0
'고등래퍼 출신' 옌자민이 첫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 브랜뉴뮤직 제공
'고등래퍼 출신' 옌자민이 첫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 브랜뉴뮤직 제공

고등래퍼 출신 옌자민(김윤호)이 오는 28일 첫 데뷔 싱글 ‘Travel On My Mind’를 발매한다.

특히 옌자민의 데뷔 싱글에는 범키, 김하온, 빈첸(이병재), 이로한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기대감을 높였다.

총 두 곡이 수록되는 더블 싱글로 선보이는 이번 옌자민의 데뷔 싱글 중 ‘HOLA’는 옌자민이 얼마 전 다녀온 스페인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라틴 베이스의 힙합곡으로, 소속사 선배인 범키가 새롭게 시작하는 후배 옌자민을 위해 피처링은 물론 직접 작곡과 작사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범키는 자신의 히트곡인 ‘미친연애’ 이후 오랜만에 라틴 리듬의 곡에서 노래를 선보이며 특유의 매끄러운 음색으로 옌자민과 신선한 조화를 만들어 냈다. 

또 다른 곡 ‘플라시보’는 긍정의 메세지를 담은 강렬한 힙합곡으로, 현재 한국 힙합씬에서 가장 어리고 핫한 크루인 키프클랜(하온, 빈첸, 이로한, Young kay, Mayer soo, 방재민, 조웅) 멤버 전원이 키프클랜의 리더인 옌자민의 데뷔 싱글 발표를 축하하며 모두 함께 모여 완성한 트랙으로, 힙합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랜뉴뮤직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신인 옌자민(김윤호)의 데뷔 더블 싱글 ‘Travel On My Min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