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볼빨간당신’ 이영자, 문가비 따라잡기 도전? ‘치명적 포즈 예고’

알림

‘볼빨간당신’ 이영자, 문가비 따라잡기 도전? ‘치명적 포즈 예고’

입력
2018.09.18 16:32
0 0
문가비가 포즈 비법을 전수했다. KBS2 제공
문가비가 포즈 비법을 전수했다. KBS2 제공

‘볼빨간당신’ 문가비가 SNS 핫스타가 되는 법을 공개한다.

KBS2 새 예능 ‘볼빨간당신’이 지난 11일 첫 방송됐다. ‘볼빨간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 가슴 먹먹한 감동까지 선사하며 첫 방송부터 ‘효도예능’, ‘착한예능’이라는 시청자 호평을 싹쓸이했다.

유쾌한 ‘볼빨간당신’이 더 유쾌해질 수 있었던 요인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케미다. 2018 예능대세 이영자의 매끄러운 진행, 홍진경의 대체불가 예능감, 반듯한 이미지 속 허당남 오상진의 반전, 가족과 출연해 솔직한 모습을 보여준 양희경, 김민준, 최대철 등.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었다. 여기에 패널 문가비는 젊은 에너지를 불어 넣었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볼빨간당신’의 막내, 패널 문가비의 활약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18일 방송되는 ‘볼빨간당신’에서 문가비가 SNS 스타가 되기 위한 카메라 앞 포즈 꿀팁을 공개하는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비는 긴 머리를 두 손으로 휙 젖힌 채 카메라를 향해 매혹적인 눈빛을 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긴 다리를 쭉 뻗는가 하면, 긴 머리를 한쪽으로 휘날리며 시크한 미소를 짓고 있다. 문가비의 거침 없는 포즈를 지켜보는 MC 및 패널들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문가비는 어떤 부모님의 꿈을 듣고, 도움이 되기 위해 깜짝 포즈 특강에 나섰다고. 문가비는 현역 모델로 SNS를 통해 매력적인 사진을 공개, 많은 팬을 형성한 핫스타다. 그런 그녀가 자신만의 멋진 포즈 꿀팁을 공개했다. 문가비는 “얼굴에 모든 근육을 끌어 올린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실제로 MC 및 출연진들이 문가비의 포즈를 따라 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문가비의 포즈 특강은 18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볼빨간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