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공원소녀, 열도를 홀리다…日 ‘KCON’ 이어 패션 매거진 점령

알림

공원소녀, 열도를 홀리다…日 ‘KCON’ 이어 패션 매거진 점령

입력
2019.05.24 15:35
0 0
공원소녀가 일본에서 인상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entaro Kambe 제공
공원소녀가 일본에서 인상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entaro Kambe 제공

걸그룹 공원소녀(GWSN)를 향한 일본 현지의 관심이 뜨겁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최근 일본의 유명 패션 잡지 레이(Ray) 7월호 촬영을 진행하며, 현지에서 대세 타이틀을 다시금 증명했다.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단체 화보컷에서 공원소녀 멤버들은 화이트와 베이지 톤으로 이뤄진 의상을 입고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일곱 멤버의 신비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공원소녀가 ‘레이’에서 또 어떤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을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화보컷에 대해서도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동시에 높아지고 있다.

한편 공원소녀는 지난 19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K컬쳐 컨벤션 'KCON 2019 JAPAN'에서 화려한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KCON 2019 JAPAN’에 이어 일본 인기 패션 매거진까지 참여한 공원소녀의 글로벌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공원소녀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케이팝 페스티벌인 ‘한류 팝 페스트 2019’ 참석을 위해 24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