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NCT 127 “월드투어+美 예능, 상상도 못한 성과…성장 실감했다”

알림

NCT 127 “월드투어+美 예능, 상상도 못한 성과…성장 실감했다”

입력
2019.05.24 14:33
0 0
NCT 127이 포토타임에서 인사하고 있다. 추진혁 기자
NCT 127이 포토타임에서 인사하고 있다. 추진혁 기자

보이그룹 NCT 127이 미국 활동을 보람차게 이어가고 있다.

NCT 127은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새 미니앨범 'NCT #127 위 아 슈퍼휴먼(WE ARE SUPERHUMAN)' 발매 기념 제작발표회를 열고 글로벌 활동 소감을 밝혔다.

월드투어 소감을 묻자 쟈니는 "멤버들과 성장하는 게 느껴져서 이번 투어가 의미가 깊었다. 저희가 어떻게 더 커갈 것인지 기대된다"고 답했다. 재현 또한 "성장한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자신했다.

태용은 "데뷔 전에는 이렇게 많은 나라를 간다는 것을 상상도 못 했다. 그래서 이번 월드 투어가 되게 감사하다. 투어 중에 멤버들과 가장 많이 이야기한 단어도 감사함이다. 많은 팬 분들을 보면서 감사한 마음이 커졌다. 그렇게 이번 활동을 더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월드투어와 함께 현지에서 인기 쇼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태일은 "미국 예능 '제임스 코든쇼'에서 '슈퍼휴먼' 첫 무대를 보여드렸는데 후회 없는 무대여서 굉장히 뿌듯하고 보람차다"고 기억했다.

도영 역시 "한국인으로서 미국 예능에 출연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말이 통하지 않아도 다양한 게임을 통해 재밌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느꼈다. 앞으로 많은 예능에 출연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NCT 127은 지난해 '레귤러'와 '사이먼 세이즈' 활동에 이어 올해 초 전 세계 20개 이상의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NCT 127의 긍정적인 메시지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돋보이는 컴백 활동곡 '슈퍼휴먼'은 이날 오후 6시 음원으로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