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스트롯’ 송가인, ‘음악중심’ 무대도 완벽…진정한 ‘인싸’ 대세 인증

알림

‘미스트롯’ 송가인, ‘음악중심’ 무대도 완벽…진정한 ‘인싸’ 대세 인증

입력
2019.05.19 08:04
0 0
‘미스트롯’ 송가인이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송가인 SNS 캡처
‘미스트롯’ 송가인이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송가인 SNS 캡처

‘미스트롯’ 제 1대 트롯 걸 진 송가인이 음악방송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송가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오늘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제 무대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도 열심히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출연소감을 전했다.

‘미스트롯’에 출연해 제1대 미스트롯 진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송가인은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오며 음악방송까지 접수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재 아이돌급 인기를 자랑하는 송가인은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준비는 물론 각종 행사와 방송에 러브콜을 받으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송가인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구라이브’방송 최초로 시끌벅적한 분위기의 컨텐츠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미스트롯’에서 1등을 차지한 송가인이 음악방송 ‘음악중심’에 출연해 ‘무명배우’ 무대를 선보이며 트로트 열풍을 입증시켰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