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희선백’ 유행될라…‘발렉스트라’ 뮤즈된 김희선

알림

‘김희선백’ 유행될라…‘발렉스트라’ 뮤즈된 김희선

입력
2019.05.16 11:16
0 0
삼성물산의 핸드백 브랜드 ‘발렉스트라’가 배우 김희선을 뮤즈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의 핸드백 브랜드 ‘발렉스트라’가 배우 김희선을 뮤즈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의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가 배우 김희선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발렉스트라는 최근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의 명품관 매장에 김희선을 초대해 신제품을 착용해보고 브랜드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희선이 ‘찜한’ 핸드백은 바로 발렉스트라의 ‘시리즈 S’백으로, 1960년대 처음 출시된 오랜 역사를 지닌 제품이다.

발렉스트라의 한 관계자는 “발렉스트라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름다움이 배우 김희선과 많이 닮아 있다”며 김희선을 뮤즈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발렉스트라는 이탈리아 100% 수공예 가죽 전문 브랜드로, 소위 ‘아는 사람만 안다’는 럭셔리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제품의 로고를 드러내지 않은 채 모던한 디자인과 가죽 소재 자체만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브랜드다.

이날 김희선이 선택한 ‘시리즈 S’ 백은 이번 시즌에 핸들이나 버클 등 세부적인 부분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했다. 부드러운 선의 실루엣과 심플한 디자인은 20~40대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유희정 삼성물산 해외상품2팀 팀장은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배우 김희선을 통해 발렉스트라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극대화해 보여줌으로써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발렉스트라의 ‘시리즈 S’ 백은 갤러리아벡화점 명품관, 롯데 본점 에비뉴엘, 현대압구정본점 등 전국 발렉스트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은영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