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가 컴백했다. MBC 방송 캡처

위키미키(Weki Meki)가 두 번째 싱글 앨범의 컴백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15일 MBC뮤직 생방송 '쇼 챔피언'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와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너.하.다)’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타이틀곡 ‘Picky Picky’는 빠른 템포의 펑키한 트랙에 ‘Picky Picky’라는 반복적이고 중독성 있는 훅(Hook)이 매력적인 곡으로 유닛별로 짜임새 있게 구성된 칼군무 위키미키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가운데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쿨걸 의상은 위키미키의 '스쿨 크러쉬(School Crush)'의 모습이 극대화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하이틴 영화 속 개성 넘치는 주인공으로 변한 위키미키의 모습이 눈에 띄는 발랄한 후렴이 특징인 팝 댄스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너.하.다)'의 무대도 최초로 공개되었다.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소중한 마음을 노래하는 ‘너.하.다’는 연애의 밀당을 느끼게 하는 곡으로 음원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통통 튀는 발랄한 안무가 위키미키의 건강한 에너지와 함께 기분 좋은 설레임을 보는 이들에게 선사했다.

한편, 위키미키는 이날 타이틀곡 ‘Picky Picky’의 무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활동을 이어간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