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이 몰려 있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시기다.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건강’을 관리하는 제품들은 실속 있는 선물로 손꼽혀 가장 많이 찾는 선물 아이템 중 하나다.

미국 판매 1위 내셔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는 감사함과 소중함을 전할 특별한 선물로 고함량 멀티비타민을 추천했다.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과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 제품은 한 알에 여러 영양소가 집약돼 있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영양소 개수는 물론, 함량까지 일일권장량을 고려해 설계해 누구나 쉽게 종합적인 영양 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여성 멀티비타민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은 여성에게 필요한 철분과 엽산 등 21가지 주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함량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이상 부합해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요한 여성들에게 도움을 준다.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주요 비타민 B군이 꽉 채워져 있어 남성들의 활력을 높이고 종합 건강을 챙기는 데 효과적이다.

네이처메이드는 부모님이나 친척, 지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5월 31일까지 네이처메이드 공식 브랜드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녀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액티브 멀티 포 우먼’과 ‘액티브 멀티 포 맨’을 ‘커플 멀티비타민 세트’로 구성하며 개별 구매 시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선물하기 좋도록 고급 케이스와 쇼핑백도 함께 증정한다.

네이처메이드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와 춘곤증으로 인한 무기력증이나 체력 저하를 이겨내기 위해 멀티비타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영양소와 함량을 모두 채워 활력을 높이는 인기 제품으로 구성하며 가격도 낮춘 만큼 실속 있는 선물로 받는 사람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