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안녕하세요’ 전정희, 4잡 남친 母로 깜짝 등장…모두를 분노케 한 발언은?

알림

‘안녕하세요’ 전정희, 4잡 남친 母로 깜짝 등장…모두를 분노케 한 발언은?

입력
2019.04.16 00:30
0 0
‘안녕하세요’ 사연 주인공 남자친구 어머니로 전정희가 등장 해 화제다.
‘안녕하세요’ 사연 주인공 남자친구 어머니로 전정희가 등장 해 화제다.

코미디언 전정희가 사연 주인공 남자 친구 어머니로 등장 해 화제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는 고민의 여성은 많은 열정을 가진 남친의 고민을 토로했다.

이날 고민 사연자는 4잡에 가까운 남자 친구가 결혼을 미루는 게 싫다고 말했다.

해당 남자친구는 스포츠 캐스터, 헬스 트레이너 및 진로 강의, 대학원 체육학 박사 과정 등을 밟고 있었다. 남자 친구는 대학생 때부터 동아리 생활을 3가지 이상 해 왔고 4.25점으로 졸업해 왔다.

고민 사연자 남자친구는 “감성적으로는 이해하는데 논리적으로는 사랑 때문에 일을 포기할 수 없다. 오히려 이 고민이 대한민국 최고의 고민 상담 프로그램인 ‘안녕하세요’에 나올 수 있나 싶다. 최저 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이석훈은 “저분이 왜 저렇게 됐을까 생각 중이다”라고 걱정했다.

또한 이날 남친은 과거 비보이로 활동 했던 시절을 언급, 직접 무대에 서 물구나무기로 팔굽혀 펴기를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남자친구 어머니도 깜짝 등장, 알고 보니 그의 어머니는 MBC 코미디언 전정희.전정희는 여자 친구에게 “지금은 젊을 때다. 몇 년만 기다려 주면 좋지 않겠냐”고 꽉 막힌 말을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