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라이관린, 亞 팬미팅 투어 2개 도시 추가 개최...뜨거운 인기 ‘입증’

알림

라이관린, 亞 팬미팅 투어 2개 도시 추가 개최...뜨거운 인기 ‘입증’

입력
2019.03.26 15:41
0 0
라이관린 아시아 팬미팅 도시가 추가됐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관린 아시아 팬미팅 도시가 추가됐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관린이 중국 북경과 상해에서 팬미팅을 추가로 개최한다.

26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관린은 다음 달 13일 중국 북경, 14일 상해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19 LAI KUANLIN Fan Meeting ‘Good Feeli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앞서 라이관린은 서울을 비롯한 아시아 총 5개 도시 팬미팅 투어를 확정 지었으나,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쇄도하는 팬미팅 요청으로 팬미팅 개최 도시를 추가하게 됐다.

라이관린은 다음 달 6일 서울을 시작으로 13일 북경, 14일 상해, 20일 방콕, 30일 싱가포르, 5월 4일 타이베이, 11일 홍콩까지 아시아 총 7개 도시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팬들이 보내주는 큰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개최되는 이번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라이관린의 다채로운 무대 등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이관린은 지난 18일 오후 예매 사이트를 통해 오픈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Good Feeling' 티켓이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라이관린의 국내 첫 단독 팬미팅 '2019 LAI KUANLIN Fan Meeting ‘Good Feeling’'은 다음 달6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