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바벨’ 송원근 “새로운 인물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작품이었다”

알림

‘바벨’ 송원근 “새로운 인물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작품이었다”

입력
2019.03.24 15:18
0 0
송원근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엔컴퍼니 엔터테인먼트 제공
송원근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엔컴퍼니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송원근이 TV CHOSUN 특별드라마 ‘바벨’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24일 소속사 엔컴퍼니 엔터테인먼트는 송원근의 ‘바벨’ 마지막회 대본 인증샷과 함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송원근은 “많은 분들 덕분에 ‘바벨’이 큰 사랑을 받았다. 가장 먼저 드라마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저에게 바벨은 그동안의 작품들과는 다른 새로운 인물을 보여드릴 수 있었던 특별한 작품이었다. 이렇게 좋은 작품, 좋은 역할을 연기할 수 있게 해주신 윤성식 감독님과 권순원, 박상욱 작가님, 그리고 현장에서 고생한 스태프분들 모든 동료 배우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아쉽게도 드라마는 끝이 나지만 또 다른 작품에서 새로운 캐릭터로 다시 인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바벨’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 그리고 살인과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을 그리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드라마다.

송원근은 극 중 태민호(김지훈)의 온갖 더러운 일을 처리하는 개인비서지만 아내를 살리기 위해 태민호를 죽인 우실장 역을 맡아 매회 긴장감을 선사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