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아이즈원, 여신 비주얼 뽐내는 ‘하트아이즈’ 단체 오피셜 포토 공개에 팬들 ‘심장 박동 UP’

알림

아이즈원, 여신 비주얼 뽐내는 ‘하트아이즈’ 단체 오피셜 포토 공개에 팬들 ‘심장 박동 UP’

입력
2019.03.24 19:27
0 0
아이즈원이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오프더레코드 제공
아이즈원이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오프더레코드 제공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심장을 뛰게 하는 역대급 비주얼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24일 0시 12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비올레타 버전 단체 오피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순차적으로 개인 오피셜 포토를 선보이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어필했던 아이즈원은 이날 공개한 단체 이미지를 통해 12인 완전체를 통해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케미를 발산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아이즈원 멤버들은 개인 오피셜 포토 촬영 당시 모습 그대로 청순하고 화사한 비주얼을 뽐내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마치 12명의 바이올렛 여신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처럼 우아하고 기품 있는 매력을 발산중인 아이즈원의 자태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개인 오피셜 포토에 이어 단체 오피셜 포토까지 모두 공개를 마친 아이즈원은 한층 더 물오른 역대급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다음달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