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연령대별 타깃 맞춤형 인테리어 “나만의 봄을 거실로”

알림

연령대별 타깃 맞춤형 인테리어 “나만의 봄을 거실로”

입력
2019.03.22 05:00
0 0

유진홈데이의 홈리모델링&신축 전문 브랜드 홈데이가 봄날의 따뜻함을 담은 2019년 첫 시즌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올해 펜톤컬러와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홈데이의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연령대별 타깃에 맞는 맞춤형 상품으로 마련했다.

신혼부부와 입주고객을 위한 ‘신혼의 발견’ 패키지는 심플한 기본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공사의 거품을 없애고, 가구와 소품을 코디네이션해 감각적인 공간을 제안한다. 유행을 타지 않는 절제된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화이트 컬러를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의 예산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 스타일링을 무료로 진행하며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은 홈데이몰과 제휴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급 인테리어 마감 및 컬러 컨설팅이 특징인 ‘엄마의 봄날’ 패키지는 올해 펜톤컬러와 트렌드를 반영한 ‘핑크블러썸’, ‘모던레트로’ 2가지 상품으로 출시됐다. 핑크 계열의 ‘핑크블러썸’ 패키지는 핑크와 라이트 그레이의 완벽한 조화로 산뜻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제안한다. 클래식의 디테일과 모던한 컬러의 만남이 인상적인 ‘모던레트로’ 패키지는 감성적이고 세련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거실의 하프 웨인스 코팅, 주방도어의 도장, 현관의 도장 중문까지 주요 공간의 특별한 디자인 설계와 고급 마감재를 적용해 격이 다른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이번 19SS 패키지는 합리적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신혼부부와 홈인테리어의 변화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족과 자신만의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홈데이는 300여 종류의 국내외 브랜드를 고객이 직접 비교, 선택하여 시공을 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의 1대1 맞춤 무료상담부터 시공 전문가의 안심시공과 책임 A/S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안심 프로세스를 자랑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